주 메뉴로 이동 본문 바로가기

EDI 사이버연수원

EDI 사이버연수원

자주하는 질문

회원정보
  • Q
    회원정보본인인증 시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 할 때 오류가 발생해요.
    A
    익스플로러(Exploer) 11 버전의 경우 옵션 설정에 따라서 팝업이 새창으로 뜨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오류 발생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시도해 주세요. 1. 인터넷 창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클릭 (메뉴-도구) 2. 호환성 보기 설정(B) 클릭 3. 하단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 표시(I) 체크 해제,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(U) 체크 → 닫기 4. 익스플로러 창 닫고 다시 시작 후 진행. 위와 같이 설정한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 발생 시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. (크롬(Chrome), 엣지(Edge), 사파리(Safari) 등)
  • Q
    회원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어요!
    A
    아이디/비밀번호 로그인 찾기에서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.
사이트 퀵 메뉴
퀵메뉴 닫기/열기 사이트 상단으로 이동하기TOP

공단 콜센터

1588-1519 평일 09:00 - 18:00(점심시간 제외)

(13619)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73번길 59 (구미동)

Copyright © 2020 KEAD EDI. All Rights Reserved.